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과 편도결석, 치료 해야 할까, 스토리아야 할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0:34

    >


    만나서 반갑습니다연세춘이비인후과입니다.최악의 날씨인 PM2.5가 급증하는 요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정원의 답답함이 늘어납니다.그런데, 마스크를 24시에 착용하고 있는 것도 참 어렵네요.일상적으로 생기기 쉬운 먼지가 많아지면 편도가 붓기 쉬워집니다.이런문제는편도염이라고부르는데편도염에대해서자세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편도염과 편도결석, 치료할 것인가, 스토리아할 것인가. - 하나편도염은 목이 붓고 아프고, 칼칼하며, 건조한 생각을 호소하는 대표적인 질환입니다.편도염은 면역력이 떨어지면 누구에게 자신감이 생기기 쉽고 세균감염에 의한 급성 감염질환입니다.단지 증상이 자신 타쟈싱 면 4-5일 정도로 호소하고 점차 사라지는 것이 특징이지만, 한번 증상이 자신 타쟈싱 면 일상 생활이 어려울 만큼 오 한이 스스로 어떤 통증, 고열과 두통 등의 증상을 함께 자신 타쟈싱. 슴니다.


    >


    편도염과 편도결석, 치료할 것인가, 스토리아할 것인가. -2자주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분이라면 편도 절제 편도 절제술을 고려해서 볼 수 있습니다.편도염은 편도결석과도 관련이 있습니다.편도에 생긴 깊은 홈인 편도로 이물질이 쌓여 굳어진 것입니다.이것은 입 안의 고름과 목이 바짝바짝 마르는 증상을 일으키는 증상입니다.편도와 구멍이 커지면 편도 결석이 생기기 쉬운데, 만약 결적이 잘 나는 분이라면 레이저가 나쁘지 않고 부분 절제를 해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