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의 대두와 사회문화적 변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7:06

    세계 각구에서는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세로프게법을 만드는 한편 걸림돌이 되는 기존 규제도 그때그때 고치고 있다.2. 하나 밴인이 자율 주행 자동차를 편하게 받는 시대는 2050년경으로 예상된다. 2020년대 초에 자율 주행 자동차가 등장하지만 도로 시스템을 포함한 모든 운송 시스템이 자율 주행 자동차에 최적화되고 안정성과 가격을 확보하기까지는 상당 기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었다 3. 자율 주행 자동차는 하드웨어 가운데 사업으로 소프트웨어나 서비스가 결합된 세로프게 사업 영역으로 이동한 것이다.4. 차량 진단, 내비게이션, 주행 정보 분석, 차량 정보 분석, 인포테인먼트 결제, 차량 통제 차량 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가 클라우드를 한 카웅데우에 이어질 것이었다 5. 자율 주행 자동차 도입시 인간의 운전자가 운전할 때 보다 자동차 문재가 가능성이 획기적으로 moning 아질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완전 자율주행차 상태로 가기 전에 인간이 운전하는 자동차와 자율주행자동차가 혼재해 운행되는 상태에서는 오히려 자동차의 문재가 늘어날 가능성도 존재한다.6. 자율 주행 자동차의 도입 단계에 의해서 인간 운전자에게 계속적 주의 의무와 비상 귀추 시 개입 의무를 부과 여부도 쟁점이 될 수 있다. 도 한 인간의 개입을 허용 강요하는 3단계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가 문재를 낼 경우 책 소재를 어떻게 할지도 합의가 필요하다.7. 현실적으로 자율 주행 기능을 부분적으로 채택한 차량이 기존 차량과 도로를 공유하는 기간이 수십년 계속될 가능성도 있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수준으로 대응 발보프도에의 다변이 될 필요가 있다.8. 자율주행차는 교통약자의 이동장벽을 없애는 역할을 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운전가능 연령이 나쁘지 않아 운전 면허의 개념도 사라지게 될 뻔했다 9. 차량의 소유와 이용형태가 양극화되기도 한다.


    처음이다.자동차 산업의 뵤은화쵸쯔)내연 기관 가운데 → 전기와 모터로 구동 2)얘기 군에게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이 된 태세 3)20최초 0~20최초 5년:자율 주행 자동차와 관련된 법 제도적 문제 논의가 활발하→ 20첫 6년~:완성 차 메이커가 본격적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에 가세 4)의 소견보다 시간이 걸리는 것도 한 sound-자동 변속기는 50년 에어 백은 25년, 내비게이션은 30년 GPS서비스는 첫 5년이라는 시간을 두고 상용화가 sound-안전이 가장 중요한 자동차의 특성을 고려하면 자율 주행 자동차가 제 시간 내에 시장에 받아들일 수 없다는 주장 있다고 도로 시스템을 포함한 운송 시스템이 자율 주행 자동차에 최적화되어 일반인이 신뢰하는 수준의 안정성과 가격을 확보하는 시기에는 상당 기간 걸릴 수 있는 sound-변화는 한점에서 시작되고그 과정에서 공격과 수비가 번갈아 일어났겠지만 결국 수렴되는 방향은 같다.


    >


    2. 자동차가 자동차가 없는 1)자동차는 서비스다-양산 차 그들만의 리그:시스템 산업 진입 장벽이 높습니다 소리-전기 자동차 양산 차의 벽을 허물:내연 기관의 전문성을 악화시키고 자동차 시장의 문턱을 아침 춤-자율 주행 자동차 시장 구조를 전복한다:자동차 산업의 사업 운영 방식의 변화 유도(하드웨어 → 소프트웨어)→'운전' 하는 자동차가 아니라'이용' 하는 자동차의 시대로 → 평균적으로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주 평균 6.5시간 → 새로 시간으로 탄생 → 미국 교통 연구원(TRB):"공유 차량 한대가 한 시오 있을 때마다 약 15대의 신차 구입 억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자율 주행 차가 확산되면 불필요한 도로 인프라 나쁘지 않고 주차 공간이 줄어들고 도심 공간의 15~20Percent을 확보할 수 있다."→ 세계의 교통 포럼:"리스본 정도 크기의 도시에서 자율 주행 택시와 대중 교통이 결합하면 교통량이 1/10정도로 줄었고, 더 이상의 자동차의 인프라 투자는 필요 없다."→인 이동찬 뺀 무언가를 소비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정의 된 2)자동차는 플랫폼인-첫 아이 폰에 앱 스토어가 없었다. 하지만 컴퓨터가 되었다. 아이폰을 사람들이 해킹해서 자신들의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충족하기 시작했습니다. 곧이어린이아이플은앱스토어를열어서휴대폰으로할수있는모든서비스를제공할수있도록했습니다. 조만간 자율주행 자동차도 그렇게 될 것이다.-새로운 질서의 등장:자율주행차의 도입 초기에는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 협력과 연계가 이어질 것이다. 하지만 이후 수평적 협력이 깨지면서 소수의 플랫폼이 과점하는 형태가 될 것이다. 어린 아이플 앱스토어와 구글의 구글 플레이가 어린 아이플리케이션 플랫폼을 장악한 것처럼 스토리다.  권력은 분점하지 않는다.3. 자율 주행 자동차를 둘러싼 경쟁의 지형 1) 지키려는 자:양산 차 업계


    >


    >


    2)를 빼앗는다는 자:ICT업체-자동차는 구글의 신규 영역이지만 자율 자동차는 구글의 기존 서비스의 확장 예는 개발과 연계되어 있어 적극적으로 투자해도 위 함.아버지도 소음이 낮다-에키플은 카플레이에 집중한다, 즉 차량제조보다는 서비스에 치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어린이폰 연계를 중심으로 한 서비스에 집중해 특정 요소를 선점하는 전략을 구사할 가능성이 높다.3)개입하는 사람:길이 및 서비스 사업자-주문형 교통 서비스: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 렌털 서비스 3. 가까운 미래:충돌이 전제된 협력의 시데쵸쯔)2020년을 염두에 두면 ICT사업자가 가장 다시 보이지만, 2050년을 상정하면 아직은 비슷비슷하다


    한 기술의 사회 문화적 영향할지) 높은 안전성과 효율성, 자연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술, 인도 주의적인 기술-세계 보건 기구:하나 여교통뭉지에 사망자 수가 하나 20만명. 이 중 90%는 인간의 부주의와 실수에서 발생. 자율 주행 차는 하나 00만명을 넘는 생명을 요구되는 기술.-교통 약자(고령층 장 아이인 등)의 이동성 향상과 차량 간 안전 거리 불요 격감의 안과 가속 감소:에너지 흰색으로 효율 상승, 배출 가스 감축-뭉지에율의 급감으로 치료비와 보험 등의 비용 감소 2)자율 주행 자동차 대중화에 있어서 기술적 문제는 가장 간단한 과제이며 사용자의 수용성이 가장 어려운 난제가 될 것-하나 발죠크에서 우리가 말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는 4단계 수준이지만 3단계 수준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한 조가 자동차가 도로를 공유하는 기간이 수십년 계속될 것으로 혜산 2. 자율 주행 자동차와 사회 문화적 문제 하나)인 운전 차량의 제한과 금지 에일러론 마스크"사람이 운전하는 이것은너희에게위험해질것이니사람이자동차를직업운전하는것은불법화되었을것이다."-자율주행차와인간의운전차가도로를공유하는귀추된비용이높은구조-자동차운전은단순이동을위한수단으로만이용되는것이아니라개인의즐거움을느끼게하는부분도있기때문에사람의운전제한및금지는사회적반향을하나얻는다.자율운전은 안전성 효율성 편리성을 가져오는데 이는 즉각 자유와 독립성, 통제권을 포기하라고 권하기도 한다.미래에는 인간의 운전을 제한하고 금지하는 방향으로 본인이여. 자율주행이 대중화되기 위해 풀어야 할 숙제는 결국 자동차 운전을 승마 본인의 카레이싱처럼 특정 조건에서 하나부 마니아들만 고비용을 내고 즐기는 운동 본인의 취미활동이 되도록 만들 수 있는가였다.2)교통량은 줄어들까, 한상차림 오 날까.차량별 자율주행기능이 장착되어 도로교통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차량간 통신과 제어가 가능해지면 도로교통의 효율은 비약적으로 높아진다. 교통체증 현상이 획기적으로 개선되고 교통수요는 분산배치, 통합관제가 가능해져 도로의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다.-그러나 교통약자에게 이동장벽을 제거하고 운전가능연령이 본인의 운전면설 등의 개념이 사라지면 오히려 교통량이 항상 늘어나 교통혼잡이 더욱 심해지는 현실성도 있다, 자율주행은 운전에 따른 피로도 본인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운전자가 더 오랜 시간을 자동차 안에서 보낼 수 있게 하는 것 또한 이를 지지하는 증거가 된다.3)차량은 공유 형태가 될지, 더 사유화가 될까요?-자동 운전 차의 시대에는 파도량 소유와 이용 형태가 양극화하는 현실성이 높다. 자율주행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니기 때문에 탑승하는 시간의 의의와 형태가 다르다.  따라서 차량 내부공간을 이용자의 개인적 공간으로 재설계할 수 있으며 이는 지극히 개인화된 차량 소유가 가능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차량은 공유가 어렵고 결과적으로 이런 수요 증가는 차량 보유와 이용 양극화 형태로 본인에게 나타날 수 있다.4)자율 주행 차량과의 공존-향후 수십년간은 도로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와 사람이 운전하는 차가 차선을 공유하며 서로 새치기나 차선 변경하는 것, 추월을 허용해야 할 것이었다.


    1. 자동차 문재가 원인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문재의 가능성 1)최근까지 자동차 문재의 원인을 분석하고 보면 인간은 운전자 과실, 즉 주의 업무 태만으로 기인한 부분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따라서 자율주행자동차가 도입될 경우 인간 운전자가 운전할 때보다 이 같은 문재의 가능성이 획기적으로 아침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이는 자율주행자동차가 대중화된 시점의 이 이야기이며 그 과정에서 정스토리오 오히려 자동차 문재가 늘어날 수 있다.2. 사람 운전자와 자율 주행 차가 섞여서 운행하는 경우의 글재주와 책이다 1)인간과 기계의 주행 환경 인식의 차이에 의해뭉지에유 발의 가능성-인간의 주행 환경 인식은 각 주체별로 다양할 수 있어 자율 주행 자동차 주행 환경 인식은 전혀 1 될 수 있다. 따라서 구체적인 상황에서 운전자와 자율주행차 사이에 상황 인식이 다를 경우 자동차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제조자간 주행상환 판단이 달라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있음. 그래서, 메이커간 알고리즘의 단화 문재가 대두할 수 있다.2)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 도로의 설정:사람 운전자와 자율 주행 차 뭉지에유 발의 가능성을 억제하기 위해서 도입 논의 3)사람 운전자와 자율 주행 자동차에 적용되는 보험의 문재 4)국가별 교통 규칙의 다양성과 법원이 인정 쥬우이밈의 다양성 3. 인간이 관여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글재주와 책이다의 인식:3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인간이 운행을 지배하고 있는 동안의 글재주와 자율 주행 자동차가 운행을 지배하고 있는 동안의 문재, 둘 사이의 전환 과정에서 발생하는 회사 그렇게 구분할 수 잇 소리 1)전환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재의 경우, 수동 모드로 전환 과정인가, 자동 모드 전환 과정인지에 따른 책이다 소재가 달라짐 4. 인간의 관여가 없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 뭉지에 책이다의 인식 비결: 새로운 권리 주체-제조자


    1개." 충분한 신뢰성과 안전성 확인, 기술적 완성도와 경제 효과의 인정, 적정한 구매 가격 설정+법과 제도"를 전체 정리해야 대중화가 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