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합병증 늦지 않아야 해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8:12

    백내장 합병증은 늦지 않도록 ​


    >


    본인이 꼽으면 누구에게나 본인이 발생할 수 있는 백내장은 소견보다 흔한 질병이므로 그다지 요기가 되지 않는 분도 있지만, 백내장 합병증도 발병할 수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


    백내장은 우리 눈의 수정체가 혼탁이 발생하고, 사물이 희미하게 보이지 않는 질환으로 방치하면 수정체 경화가 1어, 본인의 실명이라는 백내장의 합병증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


    특히 이러한 백내장은 노안 1때 발생률이 현저히 높아지므로, 노안의 증세와 구분하기 어렵고 방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고로 노안이 시작된 40대부터는 정확하게 안과를 통해서 정기적인 없는 검진하고 조기에 바로 해서 백내장의 합병증이 자신의 타자 입지 않도록 할 중요하다고 합니다.


    >


    백내장은 비교적 서서히 진행되는 질환으로 초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발병했다면 바로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백내장이 그만큼 진행된 경우에는 점차 백내장 합병증이 악화되지만 수정체 자체가 단단해지기 때문에 이때는 수술의 비결도 복잡해지고 치료기간이 길어지는 것은 물론 시력 회복도 더딘 편이다.


    >


    백내장 합병증이 일어나지 않도록 백내장을 예방하는 비결은 외상성 백내장의 경우는 외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하는 비결이 있다고 하는데 노인성 백내장은 특별히 예방 비결이 없다고 해서 위에서 말한 정기검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


    따라서 주기적인 검사를 통해 초기 백내장 진단을 받으면 약물치료를 통해 진행을 늦추고 정기적인 내원을 통해 정세를 확인하며 수술 시기가 되면 백내장 합병증이 본인이 아니게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과거의 백내장 수술은 초음파 유화술을 받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안구집도용 칼을 이용해 집도를 했기 때문에 각막내피에 손상을 줄 기회가 높았지만 행복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검사부터 수술까지 오로지 카탈레스레이저 시스템을 통해 시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 예쁜 시력을 초평생 유지할 수 있다는 것.


    >


    역시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기 때문에 백내장은 물론 노안, 난시, 근시, 원시까지 한꺼번에 개선하기 때문에 모든 거리의 시력 교정이 가능하다는 것. 백내장 합병증의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서라도 강남글로리서울안과를 방문해 주십시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